세바다 공지

2022년 11월 임시총회 안내

  안녕하세요, 세바다 단체 대표 리얼리즘입니다. 단체 임시총회에 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2022년 11월 27일 오후 2시
2. 장소: 구글 미트(문자 메시지로 링크 전송)
3. 구성
- 안건 1: 세바다 모임방과 단체 완전 분리

- 안건 2(이하 1번 가결 시 심의): 분리 시 세바다 명칭을 단체가 승계

- 안건 3: 분리 시 기존 모임방 회계를 단체가 승계(부결 시 회계 분리)

- 취지:
    a. 모임방과 단체의 운영 목적이 다르므로 운영 역량을 각자의 목적에 맞게 특화시키기 위함
    b. 모임방과 단체의 구성원과 운영 방식이 달라서 생기는 문제를 해소하기 위함
    c. 모임방에서 일어난 일이 단체 활동에 지장을 주는 일을 막기 위함
4. 불참 시 위임: sebadaoceans@gmail.com 로 서면 위임(단체 회원 한정)
5. 유의사항: 세바다 단체 회원 명부에 기입되지 않으신 분은 안건을 심의하실 수 없습니다.

 


***불참 시 위임 방법***

2022년 11월 세바다 임시총회 위임장.pdf
5.53MB


1. 위의 위임장 pdf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2. https://it.donga.com/30446/ 를 참고하여 서명 및 찬반을 PC 및 모바일로 입력해서 저장해주세요. 회원 이름 칸에는 닉네임과 본명을 모두 적어서 보내주세요. 하나만 적으시면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2-1. 혹은 파일을 인쇄하셔서 직접 자필 작성 후 사진 촬영(스캔도 가능)해서 저장해주세요.
3. 저장하신 파일(이미지 혹은 pdf)을 세바다 공식 이메일 주소 sebadaoceans@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임장을 보내지 않고 불참하시면 회원총회 성립이 어려우니 꼭 위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