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세바다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세바다는 2021년 1월 단준위 설립 이래로 신경다양성 홍보, 신경다양인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 사회 각계 비판 및 단체행동 추진, 신경다양성 관련 행사 개최 등 신경다양인의 권익을 옹호하기 위한 활동이라면 가리지 않고 해왔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회원 분들의 믿음의 결실로 60여 분이 넘는 회원과 여섯 분의 정기후원회원이 모였음에 감사드립니다. 세바다의 지난 1년 동안의 성과와 활동가 분들의 노고를 바탕으로 2022년에는 더욱 뜻깊은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바다가 신경다양성 활동을 자유롭게 펼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사무실 임차료 등의 고정비와 활동가 분들께 지급할 인건비, 활동 및 행사 진행 경비 등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후원 규모가 크지 않은 관계로 대부분의 비용을 대표와 활동가 분들의 사비로 충당하고 있습니다.

  사회활동이 지속될 수 있으려면 지속 가능한 수입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지속 가능한 수입이 들어올 때 지속 가능한 열정이 생기고 지속 가능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운영진과 활동가들의 무임 노동 체제로는 신경다양성 운동을 장기간 이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께 어려운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세바다에 일시후원 혹은 정기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금액 제한이 없으므로 가장 편하신 금액을 기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이 사용된 내역을 분기별로 공개할 예정이며 후원자 분께는 약소하지만 답례품을 드립니다.

후원 방법
정기후원: http://link.sebada.kr/donate
일시후원: 우리은행 1005-504-250291 (예금주: 세바다)

후원 리워드 안내
정기후원: 배지 2종, 실리콘 팔찌 1개, 연 2회 메일링 서비스, 감사편지
일시후원(만 원 이상): 배지 2종, 감사편지
이 글이 게시되기 전에 정기후원을 해주신 분들께는 실리콘 팔찌를 하나 더 드립니다.

리워드 신청 방법
먼저 정기후원을 신청해주시거나 일시후원금 이체를 해주신 후에 구글 폼으로 신청해주시면 후원 리워드를 발송해드립니다.
구글 폼 주소: https://forms.gle/ZvzLGEtCxjBtdLhE6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필수
*정기후원자는 수동으로 1회 출금한 후에 리워드 발송 예정

문의
T. 070-4512-3049
Email. sebadaoceans@gmail.com




대체 텍스트
세바다 후원자 모집
문의: T. 070-4512-3049 / Email. sebadaoceans@gmail.com
-
세바다가 신경다양성 활동을 자유롭게 펼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사회활동이 지속될 수 있으려면 지속 가능한 수입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운영진과 활동가들의 무임 노동 체제로는 신경다양성 운동을 장기간 이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께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세바다에 일시후원 혹은 정기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금액 제한이 없으므로 가장 편하신 금액을 기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이 사용된 내역을 분기별로 공개할 예정이며 후원자 분께는 약소하지만 답례품을 드립니다.
-
정기후원 리워드
1. 신경다양성 캔배지 2종
2. 신경다양성 실리콘 팔찌
3. 연 2회 메일링 서비스
-
일시후원 리워드
신경다양성 캔배지 2종
*1만 원 이상 후원시 증정
-
후원 방법
정기후원: http://link.sebada.kr/donate
일시후원: 우리은행 1005-504-250291 (예금주: 세바다)
후원 후 리워드 신청 구글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