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다 공지

2022년 10월 임시총회 안내

  전날 일어난 참사로 인해 임시총회를 전면 연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연기되는 일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녕하세요, 세바다 단체 대표 리얼리즘입니다. 단체 임시총회에 관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2022년 10월 30일 오후 2시
2. 장소: 구글 미트(문자 메시지로 링크 전송)

3. 구성

- 안건 1. 부대표 선임(이윤진 활동가)
- 안건 2. 회칙 개정(개정되는 회칙은 파일에 첨부, 변경사항은 붉은색 및 밑줄로 표시)

 

신경다양성 지지모임 세바다 회칙 221030 공고.pdf
5.66MB

 

4. 불참 시 위임: sebadaoceans@gmail.com 로 서면 위임(단체 회원 한정)
5. 유의사항: 세바다 단체 회원 명부에 기입되지 않으신 분은 안건을 심의하실 수 없습니다.

 

 

***불참 시 위임 방법***

 

 

***재적회원 기준으로 의결되는 안건이 포함되어 있어 위임장 양식을 부득이하게 변경합니다. 이미 보내주신 분을 포함하여, 위임장을 보내주실 분들께서는 안건별로 찬성 혹은 반대에 표시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10월 세바다 임시총회 위임장.pdf
5.53MB

 

1. 위의 위임장 pdf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2. [IT하는법] 인쇄/스캔 작업 없이 PDF 문서에 서명하기 (donga.com) 를 참고하여 서명을 PC 및 모바일로 입력해서 저장해주세요. 회원 이름 칸에는 닉네임과 본명을 모두 적어서 보내주세요. 하나만 적으시면 알아보기 어렵습니다.

2-1. 혹은 파일을 인쇄하셔서 직접 자필 작성 후 사진 촬영(스캔도 가능)해서 저장해주세요.

3. 저장하신 파일(이미지 혹은 pdf)을 세바다 공식 이메일 주소 sebadaoceans@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임장을 보내지 않고 불참하시면 회원총회 성립이 어려우니 꼭 위임 부탁드립니다.*****